Home>News>‘해무’ 이희준·박유천·김윤석까…
‘해무’ 이희준·박유천·김윤석까지…7인 7색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14. 07. 21| 0
[엑스포츠뉴스=박지윤 기자] 영화 '해무'가 7인 7색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NEW
 
실제 뱃사람을 방불케 하는 실감나는 비주얼의 '전진호'의 여섯 선원으로 변신한 김윤석, 박유천, 이희준, 문성근, 김상호, 유승목을 비롯해 조선족 처녀 '홍매' 역을 맡은 한예리의 영화 속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 7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선장 철주(김윤석)를 비롯해, 인정 많고 사연 많은 기관장 완호(문성근), 행동파 갑판장 호영(김상호), 거친 성격의 롤러수 경구(유승목), 욕구에 충실한 선원 창욱(이희준), 순박한 막내 선원 동식(박유천) 등 '전진호'의 여섯 선원부터 소식이 끊긴 오빠를 찾기 위해 밀항에 오른 조선족 처녀 홍매(한예리)까지 각 캐릭터 마다 특징이 묻어나는 대사와 함께 생생한 표정이 살아있어 눈길을 끈다.
 
'해무'의 심성보 감독은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바다안개가 몰려오는 설정에서 캐릭터들은 각자의 욕망을 표출하는 인간적인 면모를 드러낸다. 이 부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다"며 캐릭터의 힘을 강조했으며, 제작자 봉준호 역시 "'해무'는 배우들의 영화다. 각자 너무도 훌륭한 배우들일 뿐 아니라 뛰어난 앙상블을 보인다. 배우들의 얼굴만 봐도 러닝타임이 훌쩍 갈 수 있는 영화"라고 전해 배우들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기대케 한다.
 
한편 영화 '해무'는 만선의 꿈을 안고 출항한 여섯 명의 선원들이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해무 속 밀항자를 실어 나르게 되면서 사건에 휘말리는 이야기다. 봉준호 감독이 첫 기획 및 제작을 맡았으며 영화 '살인의 추억'의 각본을 쓴 심성보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8월 13일 개봉 예정. 
 
박지윤 기자 jyp90@xportsnews.com 
기사 공유하기

기사를 다양한 소셜 채널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
검색 폼

bh Audition

재능 있는 신인을 찾습니다.

More

Popular

Recent

Comments

bh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