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s>한효주와 유연석의 달콤한 사랑 노래
한효주와 유연석의 달콤한 사랑 노래
2016. 04. 01| 0

한효주,유연석,한효주화보,유연석화보,해어화,엘르,엘르4월호,elle,elle.co.kr

 

한효주,유연석,한효주화보,유연석화보,해어화,엘르,엘르4월호,elle,elle.co.kr

영화 ‘해어화’의 유연석과 한효주가 달콤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커플 화보를 공개됐다.

 

유연석과 한효주는 최근 패션 미디어 <엘르> 4월호와 함께 ‘뮤지션과 그의 뮤즈’를 컨셉트로 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속 두 배우는 고혹적이고 깊은 눈빛과 부드러운 무드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모습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또 유연석과 한효주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커플 화보는 ‘해어화’에서 이들이 선보일 환상적인 호흡을 예고했다. ‘해어화’는 1943년 비운의 시대, 조선 마지막 기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한효주가 가수를 꿈꾸는 예인 ‘소율’ 역을, 그리고 유연석이 당대 최고의 작곡가 ‘윤우’ 역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해 주목을 받고 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효주는 “프랑스 가수 에디트 피아프의 일생을 그린 영화 ‘라 비 앙 로즈’를 좋아하는데 ‘해어화’ 시나리오를 읽고 이 영화가 떠올랐다. 하지만 촬영을 마치고 보니 새로운 색깔의 영화가 나온 것 같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어 피아노 앞에 앉은 스틸컷으로 화제를 모은 유연석은 “영화 속에서 피아노로 ‘아리랑’을 연주하는 장면이 있는데 그 장면을 찍으면서 마음이 뭉클했다”라며 영화 속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한편 한효주와 유연석의 커플 케미가 돋보이는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공유하기

기사를 다양한 소셜 채널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
검색 폼

bh Audition

재능 있는 신인을 찾습니다.

More

Popular

Recent

Comments

bh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