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s>이종석·한효주 `W`, 방송 첫주 TV화제성 1위
이종석·한효주 `W`, 방송 첫주 TV화제성 1위
2016. 07. 26| 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W(더블유)'가 방송 첫 주부터 주간 TV화제성 1위에 올랐다.

25일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발표한 7월 3주 TV화제성 순위에 따르면 'W'는 드라마·비드라마 통합 1위를 기록했다. 'W'는 주간 평균 화제성 3,605포인트를 기록, 2주 연속 1위를 기록해오던 SBS 월화극 '닥터스'를 2위로 밀어냈다. 동시간대 경쟁작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는 2,411포인트로 3위를 기록했다. 

'W'는 1회 대비 2회 방송 후 화제성이 2배 이상 상승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어, 향후 상승 추세도 주목된다. 

이번 순위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방송된 프로그램 전체에 대한 누리꾼의 반응을 온라인 뉴스, 블로그, 커뮤니티, SNS, 동영상 조회 수를 분석하며 발표한 결과다.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한효주 분)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이종석)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엄청난 사건들을 그린 드라마다.

in999@mk.co.kr

기사 공유하기

기사를 다양한 소셜 채널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 Hs P.

    AKP이라는 해외 한국연예가쉽 사이트에서 출처도 없는 이야기로 한효주씨에 대한 악의적인 논란기사를 트위터와 SNS에 올리고 있어요.드라마 시작한지도 얼마 안됐고 앞으로 해외시장이 중요한데 저런 허무맹랑한 내용의 트윗이 메인으로 올라오고,이 악의적인 기사를 동남아 및 여러 아시아 매체에서 퍼나르고 있어요.기사내용에 소스도 없이 포털 사이트에 부정적 댓글을 보고 기사를 썼다는데 BH측에서 ALLKPOP에 공식적으로 사과와 기사 삭제요청 부탁합니다
    http://www.allkpop.com/article/2016/07/han-hyo-joos-acting-in-drama-w-stirs-up-controversy
    이런 터무니없는 기사가 해외 여론몰이 시작하면 드라마 수출과 흥행에 충분히 악영향이 될수있어요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
검색 폼

bh Audition

재능 있는 신인을 찾습니다.

More

Popular

Recent

Comments

bh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