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News>‘W’ 한효주, ‘W 증후군’ 포착 “오연주에 푹…
‘W’ 한효주, ‘W 증후군’ 포착 “오연주에 푹 빠졌다”
2016. 08. 29| 0

[TV리포트=박귀임 기자] ‘W’ 한효주가 ‘W 증후군’에 걸린 모습이 포착됐다. ‘W 증후군’은 모든 물체를 ‘W’ 모양으로 만들려고 하는 상태를 일컫는 말로, 한효주는 촬영장에서 ‘W’를 외치며 작품사랑-웹툰사랑-강철사랑의 모습을 보여주는 등 뼛속까지 한효주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29일 MBC 수목미니시리즈 ‘W(더블유)’(송재정 극본, 정대윤 연출) 측은 이번 주 ‘W-DAY’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극 중 역할인 오연주에 푹 빠져 있는 한효주의 사진을 공개했다.

‘W’ 제작진에 따르면 한효주는 최근 모든 물체를 ‘W’로 만드는 ‘W 증후군’을 앓고 있다고. 한효주는 촬영장에서 두 손을 이용해 ‘W’를 만드는가 하면, 더 나아가 손으로 하트를 만들며 ‘W’에 대한 애정을 표하는 등 오연주에 완전히 몰입된 모습으로 스태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사진 속 한효주는 촬영 도중 틈틈이 손가락으로 쌍브이를 만들며 ‘W’를 표현해주는가 하면, 언제 어디서든 손가락 ‘V’로 ‘W’의 반쪽을 나타내고 있는 것. 또 메이크업 도중에도 카메라를 향해 활짝 웃고 있으며, 식당에서는 젓가락으로 ‘V’를 만드는 등 온 몸으로 ‘W’를 만들어내 웃음을 유발한다.

한효주는 극 중 흉부외과 레지던트이자 ‘웹툰W’의 창조주인 오성무(김의성)의 딸, 그리고 강철(이종석)의 ‘인생의 키’로 다시 컴백한 연주로 살아가고 있는 상황. 한효주는 극 중에서는 강철에게 ‘병맛 매력’을 선사, 현실에서는 스태프들에게 활기차고 싱그러운 웃음을 선사하며 종횡무진 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한편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이로 인해 스펙터클한 사건들이 연쇄적으로 일어나며 색다른 긴장감을 선사할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초록뱀미디어

기사 공유하기

기사를 다양한 소셜 채널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
검색 폼

bh Audition

재능 있는 신인을 찾습니다.

More

Popular

Recent

Comments

bh T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