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55
Home>News>‘너는내운명’ 사랑꾼 우효광,…
‘너는내운명’ 사랑꾼 우효광, 추자현 위해 모닝 요섹남
2017. 07. 31| 0

SBS 제공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우효광이 아내를 위한 아침 식사 준비에 나섰다.

 

31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아내 추자현을 위해 ‘요섹남’으로 변신한 우효광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른 아침 홀로 일어난 우효광은 추자현을 위해 모닝 샌드위치를 만드는 또 하나의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평소 집안일은 본인이 다 해도 요리만큼은 추자현에게 맡길 만큼 요리에 서툰 우효광도 이날 만큼은 어깨너머로 배운 솜씨를 발휘해 정성스레 샌드위치를 준비했다.

 

주방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잠에서 깬 추자현은 우효광의 요리 이벤트에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샌드위치를 먹기 시작한 추자현의 얼굴에는 돌연 미소가 사라졌다. 바로 우효광이 만든 샌드위치가 설탕은 물론 두꺼운 햄이 다량 들어간 칼로리 폭탄 샌드위치였기 때문.

 

급기야 추자현은 체중계를 가져와 우효광의 몸무게 확인에 나섰고, 그 결과는 추자현을 또 한번 기겁하게 만들었다. 과연 아내 추자현을 화나게 한 우블리의 몸무게는 몇 킬로그램이었을지 스튜디오에 있는 MC들의 시선도 집중됐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드라마 촬영차 북경에서 무려 2,100km 떨어진 사천으로 떠나게 된 우효광과 북경에 홀로 남게 된 추자현의 눈물의 ‘생이별’ 현장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추우커플’의 일촉즉발 다이어트 전쟁과 눈물 없인 못 볼 두 사람의 애잔한 이별은 이날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기사 공유하기

기사를 다양한 소셜 채널로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blog comments powered by Disqus
검색 폼

bh Audition

재능 있는 신인을 찾습니다.

More

Popular

Recent

Comments

bh Tag